줄거리
줄거리는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위험한 직업에서 은퇴한 전 유엔 직원인 게리 레인(브래드 피트 분)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여전히 예기치 않고 알려지지 않은 좀비 전염병의 발생이 인류를 전멸시킬 위협이 될 때, 게리는 치료법을 찾기 위해 다시 소집됩니다. 게리는 발병의 기원을 조사하고 그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그의 여행은 그를 한국, 이스라엘, 웨일즈를 포함한 다채로운 지역으로 데려가는데, 그곳에서 그는 좀비 재앙의 공포와 인류의 적응력 모두를 마주하게 합니다. 게리(Gerry)는 발병의 신비로움을 제안하고 조각을 모으면서 좀비를 막을 수 있는 열쇠는 최초의 전염 감염자인 환자 제로(zero)를 유지하는 데 있을 수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좀비 무리, 군사적 저항, 그리고 끊임없는 감염 문제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난제에 직면합니다. 결국, 게리는 좀비들이 소음에 매료되고 침묵을 유지함으로써 인간이 발견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 지식을 이용하여, 그는 웨일즈의 세계보건기구 탐사 시설에서 거대한 무리의 좀비들을 몰래 지나칠 계획을 세웁니다. " 월드워 Z"는 공포, 액션, 서스펜드의 기본 요소들이 결합된 미리 준비된 강력한 서스펜더입니다. 원천적인 소재에서 크게 벗어나지만, 인간을 멸종에서 구하려는 단호한 추진자로서 브래드 피트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좀비 재난의 신장에 대한 짜릿하고 재미있는 해석을 제공합니다.
시대적 배경
좀비 픽션 일반적으로 육식에 대한 굶주림과 관련된 새로운 시체인 좀비의 개념은 수십 년 동안 공포 제작의 핵심이었습니다. 그것은 20세기 초 H.P. 러브크래프트의 "Herbert West – Reanimator"와 유사한 워크샵을 통해 유행성을 얻었고 나중에 1968년 조지 A. 로메로의 중요한 영화 "살아있는 죽은 자들의 밤"으로 예술적인 기적을 일으켰습니다. 기후적 주제 좀비 제작의 유행성은 사회 붕괴, 전염 조건 및 문명 붕괴에 대한 광범위한 예술적 불안을 반영합니다. 고통과 세계적 재난을 포함한 기후 대본은 오랫동안 문학과 영화의 주요 책임자였으며 인간의 본성, 적응력 및 생존 본능을 탐구하는 수단 역할을 해 왔습니다. 맥스 브룩스가 각본을 쓰고 2006년에 출간된 맥스 브룩스의 " 월드워 Z"는 새로운 좀비영화의 기반이 됩니다. 이 소설은 세계적인 좀비 재난의 생존자들에 대한 일련의 인터뷰 형식을 취하며, 발병과 운명, 그리고 문명을 재건하기 위한 인류의 땀을 묘사합니다. 브룩스의 치밀한 세계 구조와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좀비 신장의 중요한 작품으로 "월드워 Z"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영화적 각색 "월드워 Z"의 영화 각색은 다년간의 구금, 대본 변형 및 재촬영으로 걱정스러운 제품 과정을 거쳤습니다. 마크 포스터(Marc Forster)가 감독하고 브래드 피트(Brad Pitt)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원작에서 상당히 벗어나 소설의 더 넓은 글로벌 관점이 아닌 단일 기획자의 여행에 체결되었습니다. 이러한 차이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전 세계적인 좀비 전염병의 도입부와 치료법을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월드워 Z"는 좀비 제작과 기후적 거짓말쟁이라는 더 큰 예술적 환경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자 그대로의 가정과 주제를 바탕으로 동시대의 두려움과 불안을 탐구합니다.
총평
그 핵심인 "월드 워 Z"는 전 세계적인 규모로 펼쳐지는 거대한 서사시로, 본토 전역에서 발생한 좀비 사태의 파멸적인 영향을 보여줍니다. 필라델피아의 혼란스러운 도로부터 예루살렘의 북적거리는 요청과 웨일스의 황량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이 영화는 관찰자들을 붕괴 직전의 세계로 비틀거리는 몰입하게 합니다. 좀비 떼가 대도시 전체를 초대하고 그들의 결과로 파괴를 남기는 등 전염병의 규모는 우리를 놀라게 합니다. "월드워 Z"는 액션으로 가득 찬 시퀀스와 흥미진진한 삽화에서는 뛰어나지만 캐릭터 전개와 깊이 면에서는 부족합니다. 영화는 재난의 감정적이고 뇌적인 위험을 인물들에게 탐구하는 것보다 아드레날린으로 연료를 공급하는 세트피스에 더 많은 것을 고정시키면서 실체보다 스펙터클을 우선시합니다. 결과적으로, 일부 관찰자들은 이야기에 완전히 투자하거나 더 깊은 위치에 있는 주인공들과 연결하는 것이 섬세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화가 좀 더 전통적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접근법을 선택함에 따라 소설의 토키 스타일 형식에서 벗어나는 것은 맥스 브룩스의 원작에 대한 어리바리들에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결정은 더 많은 영화적이고 시각적으로 역동적인 경험을 가능하게 하지만, 그 과정에서 원천 자료의 깊이와 복잡성을 일부 희생시킵니다. 이러한 실패에도 불구하고, "월드워 Z"는 좀비 신장의 흥분되고 재미있는 진입으로 남아 있으며, 클라이맥스 영화의 어리바리들에 많은 스릴과 흥분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웅장한 나침반, 격렬한 액션 시퀀스, 브래드 피트의 매력적인 연기는, 비록 그것이 상대적으로 그것의 원천 소재의 높이에 도달하지 못하거나 재앙에 직면하여 생존과 인류라는 심오한 주제를 완전히 탐구하지 못하더라도, 그것을 apocaly 이후의 영화의 판테온에 좋은 추가 물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