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기생충"은 2019년에 개봉한 봉준호 감독의 한국 블랙 코미디 서스펜더 영화입니다. 이 줄거리는 삶이 복잡하게 얽히게 되는 서로 다른 사회경제적 배경을 가진 두 가족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 이야기는 서울의 가난한 동네에 있는 제한된 반지하 아파트에 살고 있는 김 씨 가족을 따라갑니다. 그 가족은 각각의 구성원들이 직업이 없고 화려한 혹독함에 직면하면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아들 기우가 뚱뚱한 박 씨 가족의 아들 다혜 씨를 위한 훈련 일자리를 확보하면서 그들의 운명은 바뀝니다. 기우는 이 기회를 그의 가족이 그들의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로 봅니다. 기우(Gi-woo)는 파크스(Parks)의 삶에 더욱 엄격해짐에 따라 가족 구성원들을 파크스에 고용할 계획을 세우며 거짓 가식으로 그들의 메네지(menage)를 암시합니다. 곧 기우(Gi-woo)의 가족, 어머니, 아버지 모두 파크스(Parks)를 위해 일하고 있으며, 각각 감정적인 자격증을 가진 연결되지 않은 개인 행세를 하고 있습니다. 김 씨 가족은 새로 얻은 부와 지위를 이용하여 박 씨 가족의 호화로운 집의 호화로움을 누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속임수의 복잡함을 극복하고 그들의 체면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압력이 증가합니다. 한편, 박 씨 가족은 그들의 진정한 개인과 노동자의 의도에 대해 여전히 의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두 가족이 점점 더 얽히게 되면서 비밀이 드러나고 숨겨진 분노가 얼굴에 나타나 충격적이고 예상치 못한 일련의 사건들로 이어집니다. 영화는 계층 차이, 사회적 불평등, 그리고 강간과 속임수의 결과라는 주제를 탐구하는 흡수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클라이맥스로 확대됩니다. " 기생충"은 날카로운 사회적 논평, 어두운 유머, 복잡한 거짓말쟁이로 유명하며 광범위한 비판적인 태양을 얻고 칸 영화제에서 최초의 한국 영화로 팔메도르를 수상했습니다. 그것은 21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 중 하나로 자리를 굳히며 전 세계의 컬트에 반향을 일으키는 연구를 자극하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걸작입니다.
시대적 배경
"기생충"은 허구적인 영화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문자 그대로의 배경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대 한국의 특정 사회적, 예술적 측면, 특히 계급 불평등과 사회 경제적 차이와 관련된 문제를 반영합니다. 한국은 20세기 중반 이후 전쟁으로 찢어지고 가난한 나라에서 세계의 주요 산업 중 하나로 전환하면서 급속한 수익성 있는 발전을 견뎌왔습니다. 이러한 수익성 있는 성장은 많은 한국인들의 생활 규범에 있어서 중대한 발전을 가져왔지만, 그것은 또한 빈부의 차이를 악화시켰습니다. "기생충"은 김 씨와 박 씨 가족의 다양한 삶을 통해 계층 최고점과 사회적 이동성이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김 씨 가족은 생계를 위해 허우적거리고 가난한 지역의 좁고 반지하인 아파트에서 사는 하층 사회경제적 계층을 대표합니다. 불일치로, 그 지역은 뚱뚱하고 가난한 현실로부터 고립된 부유한 지역에서 호화롭게 살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김씨 가족이 공원의 삶을 암시하고 그들의 부와 명예를 착취하기 위해 가는 길을 묘사합니다. 이 이야기는 가난한 배경을 가진 개인들이 더 높은 이동성과 재정적 안정을 추구하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절망적인 조치를 강조합니다. "기생충"은 또한 "아메리칸 드림"의 개념과 노력과 성과만으로도 성공과 실질로 이어질 수 있다는 믿음을 검토합니다. 오히려, 이 영화는 시스템적 불평등과 구조적 벽이 가난과 명예의 순환을 불멸시켜 사회 경제적 배경이 낮은 개인이 사회적 이동성을 달성하는 것을 섬세하게 만든다고 제안합니다. "기생충"은 현대의 한국을 배경으로 하지만, 계급투쟁과 불평등의 주제는 보편적이고 전 세계적인 컬트(교양)와 함께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성공은 부의 차이와 사회 정의에 대한 교류를 촉발시켜 초현대 세계의 치명적인 상태에 대한 중요한 논평이 되었습니다.
총평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의 날카로운 사회적 해설, 매혹적인 서사, 그리고 명쾌한 연출로 컬트를 사로잡는 영화적 걸작입니다. 2019년에 개봉된 이 영화는 광범위한 비평가들을 모았고,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최초의 비영어권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가난한 김 씨 가문과 부유한 박 씨 가문 사이의 극명한 차이를 통해 묘사되는 계급 차이와 사회적 불평등의 해체입니다. "기생충"은 권력 역학의 복잡성과 사회 경제적 분열의 결과를 노출시키며 치명적인 상태에 대한 연구를 자극하는 논평을 제공합니다. 이 영화의 이야기는 긴장감이 넘치고 변화무쌍하여 예상치 못한 우여곡절을 겪으며 이야기가 전개되는 동안 관찰자들을 긴장하게 합니다. 봉준호의 능숙한 연출과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는 모든 장면에 스며드는 압박감과 두려움을 만들어내며 짜릿하고 지울 수 없는 절정에 이릅니다. "기생충" 또한 출연진들이 그들의 캐릭터에 대한 미묘하고 설득력 있는 묘사를 전달하면서, 그것의 연기에서 빛을 발합니다. 교활하고 지략이 풍부한 김씨 가족부터 의식은 없지만 심각하게 결함이 있는 박 씨 가족까지, 각각의 캐릭터들은 풍성하게 전개되고 영화의 사회적 역동성과 도덕성에 대한 깊이를 더해줍니다. 전반적으로, "기생충"은 지적이고 감정적인 입장 모두에 반향을 일으키는 영화 제작의 일시적인 힘입니다. 그것의 보편적인 주제, 중요한 거짓말쟁이, 그리고 뛰어난 기소는 크레딧이 출시된 지 오래된 후에도 계속해서 컬트를 유혹하고 연구를 유발하는 날짜 없는 고전으로 만듭니다.